전체 글
#12246
아이폰 화면녹화하면 이상한소리들려요
#12245
아이폰 화면 녹화
#12244
수능 국어공부법 재수생입니다 작수 국어 4등급을 받았습니다겨울
#12243
자퇴생 수의대 갈수있을까요? 고1때 자퇴하고 고2된 이번년도 초부터 검정고
#12242
중 2 수학 학원 안 다녀도 될까요? 올해로 중2 올라가는 학생 입니다수학 학원을
#12241
고3 수능
#12240
1년 교환학생 그 후 고3때 교환학생 갔다오면 어떡하나요? 유급인가
#12239
진로,성적고민
#12238
디스코드에서 제 마이크에서 친구 목소리가 들린답니다 스테리오 믹스도 꺼져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