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미국 유학
저는 지금 중2 인데요. 예정으론 고1 7월(미국은 여름에 개학이니까) 쯤으로 가는걸로 계획하고 있어요. 아마 한국에서 미국가는건 5월쯤에 갈것 같은데 고1 입학하고 5월쯤에 자퇴해서 가는게 맞을까요? 아님 아예 고등학교 입학자체를 하지않고 한국에서 5월 전까지 영어나 유학같은거 관리 하는게 나을까요?글고 고1 때 유학가는거 늦지는 않았나요? 한국나이 고1이면 보통 미국고등학교는 몇학년으로 들어가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저는 지금 중2 인데요. 예정으론 고1 7월(미국은 여름에 개학이니까) 쯤으로 가는걸로 계획하고 있어요. 아마 한국에서 미국가는건 5월쯤에 갈것 같은데 고1 입학하고 5월쯤에 자퇴해서 가는게 맞을까요? 아님 아예 고등학교 입학자체를 하지않고 한국에서 5월 전까지 영어나 유학같은거 관리 하는게 나을까요?글고 고1 때 유학가는거 늦지는 않았나요? 한국나이 고1이면 보통 미국고등학교는 몇학년으로 들어가나요?
뭐가 되었든 일단 고등학교는 입학하시는게 맞습니다. 아직 유학 확정(비자 승인)인게 아니잖아요. 그래서 일단은 학교 입학해서 그대로 공부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유학 같은거 관리 하실 필요가 없고 그냥 공부 하시면 돼요. 어차피 미국 가서도 똑같이 고등학교 과정 공부하셔야할텐데 굳이 한국에서 패스하고 미국에서 어렵게 영어로 공부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고1이면 늦은건 아니고 미국에 10학년 1학기로 들어가시게 되는거에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