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교대 편입
안녕하세요 현재 전문대 유교과 입학생입니다 지금 대학 성적 챙기고 내년이나 1학기 끝나고? 편입을 할 수 있을까요? 혹시 토익이나 논술도 준비하고 해야하나용.. 아예 모르겠는데 어디에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서 올려봅니다ㅜㅜ 난이도?도 많이 빡셀까융.. 답변 부탁 드립니당!!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안녕하세요 현재 전문대 유교과 입학생입니다 지금 대학 성적 챙기고 내년이나 1학기 끝나고? 편입을 할 수 있을까요? 혹시 토익이나 논술도 준비하고 해야하나용.. 아예 모르겠는데 어디에 물어봐야할지 모르겠어서 올려봅니다ㅜㅜ 난이도?도 많이 빡셀까융.. 답변 부탁 드립니당!!
전문대는 무조건 졸업 or 자퇴를 하셔야 편입이 가능합니다.
경인교대처럼 교육대학교는 편이 TO가 거의 없기때문에 재수를 하셔야하는데,
기숙형 재수학원도 운영중입니다. 도움필요하시면 채택 후 답글 달아주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