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센터 자격증학원
혹시… 제가지금 오후반 다니고 있는데 오전반으로 바꿔도 되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혹시… 제가지금 오후반 다니고 있는데 오전반으로 바꿔도 되나요..?
학원마다 커리큘럼이 있는데 오전 오후 시간대 별로 같은 과목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학원에 직접 물어보셔서 오전반으로 바꾸고 싶은데 오전반이 있는지 여쭤보셔야 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