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센터 자격증학원
제가지금 학원 다닌지 4일째인데요 오늘 일정이 있어서 못갈것 같은데… 이건 어떻게 말씀드려야 되요..? (병결이 아니라서..) 하루 빠졌으니까 앞으로 한달 반 안빠지고 꼬박꼬박 나가야 80% 채워지겠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제가지금 학원 다닌지 4일째인데요 오늘 일정이 있어서 못갈것 같은데… 이건 어떻게 말씀드려야 되요..? (병결이 아니라서..) 하루 빠졌으니까 앞으로 한달 반 안빠지고 꼬박꼬박 나가야 80% 채워지겠죠..?
보통 한달 20일 수업이면
결석 4일 까지는 허용 됩니다
오늘 하루 결석 하여도 됩니다
만약 학원에서 전화 오면 사실데로 말하면 됩니다
한달에 4번 까지는 결석 하여도 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