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 희망
안녕하세요 지금은 지방대 이과쪽 다니고 있고 경대전자공학과나 인서울편입 준비할생각입니다. 각각 준비하는데에 얼마나 걸리고 어려울까요.. 아직 1학년이긴 한데 빨리 더 많이 준비해서 편입하고 싶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안녕하세요 지금은 지방대 이과쪽 다니고 있고 경대전자공학과나 인서울편입 준비할생각입니다. 각각 준비하는데에 얼마나 걸리고 어려울까요.. 아직 1학년이긴 한데 빨리 더 많이 준비해서 편입하고 싶어요
영어공부로 성적평가가 되기 때문에
대학에 들어가는 성적관리만 해주심 됩니다!
편입은 대학교보다 학점은행제로 준비하시는게
1학년이더라도 이번년도에 준비해서 지원해보실 수 있어서 이번년도에 지원할 수 있도록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