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 졸업 후 군복무 질문
넥스원이랑 회사를 들어가고 싶은데 넥스원 생산직은 학추만 뽑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눈이 많이 안좋아서 4급판정을 받았는데 1학년 끝나고 공익복무를 할려고 2년동안 휴학을 했는데 2년연속 복무신청이 떨어지더라구요..그래서 어떨수없이 올해 복학을 했는데 그냥 넥스원 포기하고 졸업 후 공익복무를 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1학기 끝나고 한학기 휴학을 한다음 7~8월달에 현역으로 입대를 할지 고민입니다 엌던루트가 가장 좋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넥스원이랑 회사를 들어가고 싶은데 넥스원 생산직은 학추만 뽑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눈이 많이 안좋아서 4급판정을 받았는데 1학년 끝나고 공익복무를 할려고 2년동안 휴학을 했는데 2년연속 복무신청이 떨어지더라구요..그래서 어떨수없이 올해 복학을 했는데 그냥 넥스원 포기하고 졸업 후 공익복무를 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1학기 끝나고 한학기 휴학을 한다음 7~8월달에 현역으로 입대를 할지 고민입니다 엌던루트가 가장 좋을까요..
눈 많이 안좋으면 공익이 맞을 확률 컸어요 ㅎㅎ
졸업 후 공익 가는 게 편할 수 있답니다~
1학기 끝나고 휴학 후 바로 입대도 방법이고요ㅠㅠ
자기 상황에 맞게 천천히 결정해봐용!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