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에서 아이폰
제가 이번에 핸드폰을 바꾸려고 하는데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근데 제가 사려고 하는 기종이 단종된 기종이라 자급제밖에 못사요. 제가 모종의 이유때문에 유심을 옮기면 안되는데 이럴때 폰 개통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제가 이번에 핸드폰을 바꾸려고 하는데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근데 제가 사려고 하는 기종이 단종된 기종이라 자급제밖에 못사요. 제가 모종의 이유때문에 유심을 옮기면 안되는데 이럴때 폰 개통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유심을 옮겨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유심을 옮기면 개통이 불가능 한 경우 eSIM등의 방법을 사용해도 불가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