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진로 고민(기계->회계)
이제 고3 올라온 지방 일반고 학생입니다내신 탐구 과목은 물화생 생윤으로 선택했습니다자동차공학 지망하다가 대기업 은행 들어가고 싶은데 선택과목 때문에 안 될까요..? 참고로 성적대는 3점 중후반입니다그리고 회계 아니어도 대기업 은행 들어가려면 가야 하는 학과나 따야 하는 자격증 알려주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이제 고3 올라온 지방 일반고 학생입니다내신 탐구 과목은 물화생 생윤으로 선택했습니다자동차공학 지망하다가 대기업 은행 들어가고 싶은데 선택과목 때문에 안 될까요..? 참고로 성적대는 3점 중후반입니다그리고 회계 아니어도 대기업 은행 들어가려면 가야 하는 학과나 따야 하는 자격증 알려주세요
은행이나 그런쪽 희망하시면
경제학과나 통계학과 세무학과 회계학과 경영학과 등등이 있어요.
현재 고3인거면 문과계열 내도 됩니다.
자격증같은 경우는 뭐 대학교 가서 따셔도 되는데
CPA라고 공인회계사 시험 / 세무사 시험 이런 전문직 시험 대비하는 친구들도 있을거고
AFPK나 은행FP, 재경관리사 전산회계 전산세무 등등 회계관련 자격증은 많이 있어요.
일단은, 내신과 수능에 집중하시고!
대학가서 자격증 알아보셔도 충분합니다 ㅎㅎ
화이팅이에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