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전략을 어떻게 가져가야할까요 (체대)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입시 전략(체대) 고민이시군요
수능 2~4등급이면 중상위권 체대 노려보실 수 있고요
실기 늦게 시작해도 메디·제멀은 연습하면 금방 오르니
진로부터 확실히 정하시고
‘수능 상향 + 실기 중상위’ 조합으로 지원전략 짜보시면 좋겠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