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살 승무원
키는 165cm 정도이고 02년생(한국나이 25)입니다국내 인서울 4년제 재학 중인데 명문대는 아니고 그냥 서울에 있는... 공부 조금은 했네 대학 정도고요토익은 700정도이고휴학해서 해외 다녀올 예정이라 졸업하는 해에 28이 됩니다승무원 지원하기에 나이가 걸림돌이 될까요? 외항사도 생각하고 있습니다현실적인 답변 부탁 드립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이미지 글
미국 esta비자 결제까지다했는데.. 거주지 주소 도시를 잘못입력했어요 ㅠㅠ어떻게해
이미지 글
엑셀 수식 도와주세요.. 제품시트 A열에 각 제품을 전체재고 시트에서
이미지 글
엑셀 재고+반품 계산 오류가 뜹니다 !
이미지 글
엑셀에서 사용 기간의 월단위 회차 계산 함수? 엑셀에서 사용 기간에 대한 월단위 기준 계산
이미지 글
기내 반입 가능하나요? 요즘 기내에 보조배터리 검사 빡세던데 이 정도
이미지 글
이 필름카메라 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 이틀째 혼자 인터넷 찾아보는데 ㅠㅠ 카메라 이름이 무엇인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ㅠ
키는 165cm 정도이고 02년생(한국나이 25)입니다국내 인서울 4년제 재학 중인데 명문대는 아니고 그냥 서울에 있는... 공부 조금은 했네 대학 정도고요토익은 700정도이고휴학해서 해외 다녀올 예정이라 졸업하는 해에 28이 됩니다승무원 지원하기에 나이가 걸림돌이 될까요? 외항사도 생각하고 있습니다현실적인 답변 부탁 드립니다!
나이 28살이면 아직 괜찮아요!
경험과 영어 실력 더 키우면 더 좋아요 ㅎㅎ
외항사도 충분히 도전 가능하답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
갤러리